홈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이 곳에서도 궁금증을 풀지 못하신 고객님은 여기를 클릭하여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질문을 클릭하시면 해당하는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심카드 인식이 안됩니다.


개통 가능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은 몇 시까지 되나요?


대리점 위치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원하는 번호로 개통 가능 할까요?


한 사람 명의로 몇 회선까지 가입 가능할까요?


연체,미납자,신용불량자도 가입 가능할까요?


단말기 연체가 남아있고, 할부금도 있는데 신규 가입 가능한건가요?


단말기가 있는데 통신사는 상관없나요?


USIM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휴대폰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USIM 일련번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휴대폰 모델명과 일련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USIM 카드는 어떻게 끼우나요?


고객센터 통해 휴대폰 개통 했는데 사용이 되질 않아요.


위약금 발생이나 약정 기간이 설정되어 있나요?


명의변경 제한이 있나요?


명의변경 시 모든 조건은 승계 가능할까요?


요금제 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충전 환불 가능해요?


요금제 변경은 꼭 상담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까?


분실폰 사용 가능합니까?


휴대폰 분실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분실 기간에도 기본료 차감이 되나요?


타통신사 보다 저렴한 건가요?


가입 가능한 부가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통화품질은 어떤가요?


해외로밍 가능 한건가요?


임대폰도 있나요?


휴대폰 단말기에 문제가 있는데 AS는 어디서 받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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